관리팀 (원룸관리) 모집


안녕하세요.
선진형 임대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 원룸관리회사 두꺼비집입니다.
저희는 부동산으로 시작해 시행,분양,중개,관리 등 다년간의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재는 서울 서남부 일대의 원룸 건물을 
관리/운영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 원룸을 관리하실 수 있는 관리팀 인원을 채용 예정입니다.

주요 업무는
- 원룸 입,퇴실 시 세대 체크 
- 이용자 안내 및 정산 업무
- 임대 관리(관리원룸,임대인)
- 민원 관리(이용자,임대인)
- 수납 관리(공과금,월사용료)
- 전반적인 세대및 건물 관리

일반적인 건물 관리인과 비슷한 업무이며 
기본적인 근무는 사무실 근무이며 매일 건물들을 이동하며 업무를 합니다.
업무 특성 상 차량 이동이 필수이며 (지원가능) 업무용 핸드폰이 지급됩니다.

핵심 역량
- 꼼꼼함 과 성실함 
- 관리인 업무의 수행 능력
- 커뮤니케이션 능력 (협상,협의)
- 사내 직원들과의 원활한 협업 능력 
 위 내용이 주요 역량이며, 비록 높은 전문성을 요구 하지는 않지만 
본인 업무에 책임감과 사명감 없이는 하기 힘든 업무 입니다.

앞으로 변화되는 부동산 시장의 미래와 선진형 임대 서비스 두꺼비집의 비전에 함께 할 수 있는 분을 기다립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ㆍ관리팀 (원룸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대학교졸업(2,3년제)


우대사항

ㆍ인근 거주자

ㆍ운전 가능자 

ㆍ장기 근무 가능자

ㆍ건물 관리에 관심 있는자


급여조건 

ㆍ월급 300만원

ㆍ매년 실적에 따른 급여 인상

ㆍ식대 별도 지원
ㆍ업무용 핸드폰 지급 
ㆍ필요시 차량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