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비즈시스템

[LG화학/마곡] 

구매팀 파견사원 채용

㈜인터비즈시스템(이하 인터비즈)은 1989년 설립되어 34여년간 HR서비스 산업을 일군 대표기업입니다. 국내외 대기업과의 이십여년간에 파트너십과 신뢰를 기반으로 선진 HR기법을 선도하고 국내의 유수기업들과 다양한 영역의 사업지원서비스 관계를 구축하는 등 오직 인터비즈시스템 만의 아웃소싱 역량과 노하우를 갖추며 성장해 왔습니다. 인터비즈는 ‘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항상 도전하는 기업’, ‘윤리와 상도덕을 지키는 투명한 기업’으로서 인간가치, 도전, 윤리의 세 모토를 근본으로 약 2,000명의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R&D 구매팀( 1명 )

담당업무

ㆍ 외자비용 후속 업무 : 발주 / 통관 / 마감 / 입고처리 / 송금

ㆍ내자비용 후속 업무 : 발주 / 마감 / 입고처리 / 정산

ㆍ샘플통관 및 샘플 등록

ㆍ업체 등록 및 Operation 업무

ㆍ팀 업무 보조 등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ㆍ기초 구매 Process  지식 보유자

ㆍ MS office 활용능력 보유 및 입고/송장/전표 관련 지식 보유자


우대사항(필수x)

ㆍ상경/회계/무역 관련 전공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장기근무 가능자 


근무조건

ㆍ근무 기간 : 2024.06.17 ~ 2025.06.16(12개월) - 업무평가 후 연장 가능 

ㆍ근무 형태 : 인터비즈시스템 소속 파견직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