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데스크 행정 업무: 예약 및 일정 관리, 안내, 수납, 내담자 응대 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사회복지사 등)
ㆍ인근거주자 / 장기근무 가능자 ㆍ내담자 응대 업무상 친절하고 편안하게 응대하실 수 있는 분
근무일정 ㆍ주 5일 스케줄 근무 (월~토 중 1일 휴무 / 일요일 및 공휴일, 대체공휴일 휴무)
ㆍ09:30~18:30 / 10:30~19:30 중 스케줄에 따라 업무시간 조정됨
ㆍ1개월 만근 후 월차 1개씩 발생하며, 2년차부터 연차 15개 발생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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