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파이낸셜 서비스코리아 리셉션 모집
직무 | 리셉션 | 업무내용 | - 과태료/ 범칙금 고지서 개봉, 스캐닝 및 전산 처리 - 과태료 관련 고객 대응 및 제반 업무 처리 - 고객 전화 담당자 연결 및 메모 전달 - 리셉션 업무 (내방객 응대 및 우편물 수발) - 우편물 발송 및 서류 발급 업무 (우체국 및 등기소 관련 업무) - 팀 업무지원 | 자격요건 | - 신입지원 가능, 성실 근면 - 신용불량자 지원불가 (토요타파이낸셜 자체 신용조회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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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근무지 | 2호선 역삼역 3번출구 (포스코타워 역삼) | 근무시간 | 평일 09:00 ~ 18:00 (주말, 법정공휴일 휴무) | 급여조건 | 연봉 최종합격 후 연봉협의 ※최종합격자에 한해 전 직장 원천징수영수증 제출! | 고용형태 | (주)제이앤비컨설팅 소속 파견직1년 근무후 업무평가에 따른 1년 연장가능 | 복리후생 | → 4대보험, 퇴직금, 연차, 생일쿠폰, 경조사 및 경조금 → 여름(30만원), 겨울(30만원) 휴가비 지원 → 명절귀향여비(30만원) 및 선물 지원 → 여가여비 지원비 별도 지원 → 1년에 1회 경영성과에 따른 상여금 지급 (토요타 경영상황에 따라 지급) |
채용일정 서류접수 | 상시접수(채용시 마감) | 면접일정 | 서류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정 안내 | 최종입사 | 즉시 출근 가능자 희망 | 지원방법 | 자사 양식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 지원 : jnbcom@ijnb.com |
채용문의 담당자 | (주)제이앤비컨설팅 박지윤 대리 (타 업체 중복지원 불가) | 연락처 | 010-2425-1346 | 이메일 | jnbcom@ijnb.com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가 제출한 입사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요청 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됨을 안내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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