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인바운드 센터 관리자(운영팀장) 채용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우대사항 | 인원 | 관리자 (1명) | - 상담원 관리 / 실적관리 - 팀원 근태관리 등 - 센터 전반적인 서무 업무 | - OA활용 우수자 - 근면,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자 - 유사업무 경험자 (카드사 및 관리 경험자) - KB국민카드 및 타카드사 경험자 | 1명 |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600-6 은산빌딩 3층 프리머스HR
- (구로역 도보 5분거리)
- 채용형태 : 수습 3개월 후 프리머스HR㈜ 정규직원 입사 (수습시 급여차별없음)
-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주 5일 근무)
- 급여 : 면접시협의
- 복리후생 : 4대 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적용
복리후생 : 퇴직금 별도(1년 이상 재직) / 성과급 인센티브 지급(경영성과 발생시) 복리후생 : 명절선물 지급, 경조사비 - 채용일정
※ 서류접수 : ~채용시 마감 조기마감예정 ※ 면접일시 : 서류합격자에 한해 별도 유선통보 - 이력서 양식 : 잡코리아 이력서, 자사양식, 자유 양식
- 이메일 입사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 홈페이지 입사지원
- 이메일 입사지원 ⇒ 잡매니저 : sjk9845@primushr.co.kr
- 채용담당자 : 김수정 매니저 (02-6461-60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