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링티

고객감동팀 CS 담당자

[국내 최고 경구수액 전문연구기업]


군의관에 의해 만들어진 링티는 수분이 인체에 흡수되는 근본부터 고민하며,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한 끝에 물에 혼합하여 간편하게 수분을 흡수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링티는 끊임없는 성장을 만들어냅니다.

현재 링티는 국내 경구형 수액 시장과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수평적 확장을,

글로벌 경구형 수액 시장에서는 수직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링티제로 음료로 많은 분께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2025년에는 1,000억 목표 달성을 위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0명 )

CS

ㆍ대표번호 유선 응대(제품 상담, 클레임 대응)

ㆍ판매처 관리(주문, 출고, 배송 관리)

ㆍ전화주문, 발주, 전산 관리

ㆍ리뷰 관리(모니터링/정보 교정)

ㆍ부서 서류 작업


스킬

ㆍCafe24, Microsoft Office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1 ~ 3년

ㆍ카페24/오픈마켓/홈쇼핑/소셜커머스/폐쇄몰 등 CS업무 1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분

ㆍ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불편사항 발굴/적극적인 의견 제시가 가능한 분

ㆍ오피스 툴 사용이 능숙하신 분



* 입사 유의사항

ㆍ3개월 수습기간 적용(최대 6개월) / 급여는 100% 지급됩니다.

ㆍ면접 전형 중 직무 테스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5-10분 소요)

ㆍ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우대조건

ㆍ식품, 음료, 건강기능식품 고객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ㆍ원할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을 보유하신 분

ㆍ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업무에 임하시는 분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서초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복지 및 혜택

ㆍ7 to 10 시차출퇴근

ㆍ무제한 간식, 음료 지원

ㆍ1일 1시간 자율 휴게시간

ㆍ자율복장

ㆍ업무관련 교육 / 도서구입비 지원

ㆍ휴게공간 / 레저시설 보유

ㆍRefresh Day(매월 마지막 주 Friday)

ㆍ생일 반차 / 상품권 지급

ㆍ건강검진비 / 검진휴가 1일 지원

ㆍ장기근속휴가 / 포상금 지급

ㆍ경조휴가 / 경조비 지급

ㆍ상하반기 워크샵 / 월 회식비 지원

ㆍ임직원 기숙사 지원

ㆍ상하반기 특별휴가 / 휴가비 지원

ㆍ자사몰 임직원 할인

ㆍ명절 상품권 지급

ㆍ런치데이

ㆍ대학원 등록금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진행(약 40분) > 채용검진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