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여러 프로젝트의 다양한 환경과 요구사항을 반영한 C# 기반 서버 엔진 개발 ㆍUnreal Engine, Unity Engine 등 클라이언트에서 서버 엔진과 통신하기 위해 사용하는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개발 ㆍ서버 엔진을 발전시키기 위한 다양한 기술 연구 및 적용 ㆍ개발 및 배포 자동화 프로세스의 고도화 ㆍ코드 리뷰 등 팀 내 다양한 개발 문화 조성 및 강화
자격요건
[신입] ㆍ하나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분
[경력] ㆍ2년 이상의 서버 개발 경험이 있거나 이에 준하는 서버 사이드 개발 역량을 보유하신 분 ㆍC++ 또는 C# 기반 능숙한 프로그래밍 역량을 갖고 계신 분 ㆍ멀티스레드 프로그래밍에 대한 경험과 이해가 있는 분 ㆍRDBMS에 대한 경험과 이해가 있는 분
[공통] ㆍ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ㆍOS, 네트워크, 시스템 프로그래밍, DB 등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는 분 ㆍ집요하고 끈기있게 문제를 해결하며, 새로운 기술의 학습과 도입에 관심이 많은 분 ㆍ원만한 커뮤니케이션 태도와 스킬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바탕으로 협업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신입] ㆍ멀티스레드 프로그래밍에 대한 경험과 이해가 있는 분 ㆍC++ 또는 C# 기반 능숙한 프로그래밍 역량을 갖고 계신 분
[경력] ㆍ게임 개발 경험(특히, 서버 개발, 런칭, 또는 라이브 운영 개발)이 있는 분
[공통] ㆍUnreal Engine, Unity Engine 등 클라이언트 엔진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ㆍ깔끔하고 가독성 높은 코드를 작성하는 분 ㆍ자동화와 개발 문화에 관심이 많은 분 ㆍ개인과 조직이 더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꾸준히 고민하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