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커리어 상담사 / 

회계 및 행정사무원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상담사 / 회계 및 행정사무원
( 2명 )

담당업무

■ 사단법인 한국커리어는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재취업 · 전직을 돕기위해 고용노동부 지정을 받아 운영중인 재취업 전문기관입니다. 

- 상담사 1명 / 회계 및 행정사무원 1명 

[접수 안내]
- 제출서류 : 자사이력서(사진부착),자기소개서, 워크넷 직업선호도검사(L형),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 근무지 :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31길 6-1(고현동)
- 우대조건 : 1. 직업상담사 : 유사 동종 업무 경력자(6개월이상), 관련자격증소지자(직업상담사,사회복지사), 프로그램 진행 가능자
                2. 회계 및 행정사무원 : 업무 관련 자격소지자 및 경력자
                3. 공통우대조건 : MS오피스 능숙자, 즉시 근무가능자 우대, 운전가능자(자차소유)

- 면접 : 서류통과자(개별안내)
- 최종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유선 통보
- 접수방법: 방문접수 우대(사무실로 전화 후 방문 요망), 이메일(job4060@daum.net)
   *접수 시 자사이력서 상단에 희망직무 반드시 기입(직업상담사 / 회계 및 행정사무원)
- 접수처: 거제지사 사무실(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31길 6-1 조선업도약센터건물 2층  055-632-2254)

[직무내용]
- 구직상담 및 취업 알선
- 구인업체 발굴
- 교육프로그램 강의 진행 및 지원 
- 기타 일자리관련 전반 행정 업무, 사업홍보, 연계사업 지원 등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