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서 |
직무 및 직급 |
주요 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객실 |
프론트 (정규직) |
ㆍ객실 예약 및 배정 ㆍ 체크인 및 체크아웃 업무 수행 ㆍ객실 요금 결제 업무 수행 ㆍ객실 및 호텔 시설에 대한 고객 문의 응대 |
ㆍ서비스 마인드 우수자 ㆍShift 근무 가능자 ㆍ비즈니스 영어 or 중국어 가능자 ㆍ 유관 경력 보유자 우대 ㆍ 관련 학과 전공자 우대 |
벨/컨시어지 (정규직) |
ㆍ컨시어지 운영 및 벨데스크 업무 병행 ㆍ호텔 내/외부 시설에 관한 문의 응대 및 예약 업무 수행 ㆍ주변 관광지 안내 ㆍ고객 수화물 관리 ㆍ주차 서비스 제공 |
ㆍ서비스 마인드 우수자 ㆍShift 근무 가능자 ㆍ비즈니스 영어 or 중국어 가능자 우대 |
|
하우스키핑 사원 (정규직) |
ㆍ호텔 객실의 청결과 관련된 모든 기능 관리 업무 운영 필요한 객실 정비 ㆍ 고객 요청 물품, 객실 린넨 및 비품 입/출고 관리 |
ㆍ신입 지원 환영 |
|
고객서비스센터 (정규직) |
ㆍ제주신화월드의 모든 시설 (호텔, 테마파크, 워터파크, 식음료 매장 등)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문의 응대 ㆍ관련 부서와의 협력을 통한 정확한 정보 전달 ㆍ고객 또는 호텔/서비스 시설로 내부 및 외부 통화 전환 ㆍ 내/외부 고객 유선 응대 및 대표 메일로 접수된 고객 문의 응대 |
ㆍ서비스 마인드 우수자 ㆍShift 근무 가능자 |
|
스포츠 시설 운영/관리 대리-과장
|
ㆍ스포츠 시설 운영 및 관리 ㆍ스포츠 시설 이용 고객 응대 ㆍ협력업체 인력 관리를 포함한 직원 관리 ㆍ스포츠 시설 시설물 관리 및 재고 관리 |
ㆍ호텔 스포츠 시설관리 5년 이상 경력자 ㆍ생활스포츠지도자(수영) 자격증 보유자 우대 |
|
수영장리셉션 주임 (정규직) |
ㆍ스포츠 시설 이용 고객 응대 서비스 ㆍ스포츠 시설 시설물 관리 및 재고 관리 ㆍ리셉션 직원 스케줄 및 근태 관리 |
ㆍ최소 2년 이상의 5성급 호텔 스포츠시설 또는 대형스포츠시설 근무 경력자 |
|
수영장리셉션 (단기 계약직 / 정규직) |
ㆍ수영장 내 안내 데스크 업무 수행 ㆍ락커배정 , 이용 안내, 타올 제공, 고객 응대 ㆍ물품 대여 및 수영장 시설물 관리 |
ㆍ서비스 마인드 우수자 ㆍ 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 |
|
키즈 액티비티 (단기 계약직 / 정규직) |
ㆍ키즈 활동 프로그램 기획 및 진행 (쿠킹 클래스, 만들기 프로그램, 체험형 액티비티 등) ㆍ프로그램 예약 및 문의 응대 ㆍ유아 케어링 ㆍ프로그램실 전후 정리 및 세팅을 포함한 업장 관리 |
ㆍ서비스 마인드 우수자 ㆍ동종업계 경력자 우대 (Kids 프로그램 및 Kids Club 운영 등) ㆍ 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