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행정, 경리, 비서, 광고
ㆍ송무보조
스킬
ㆍExcel, 워드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 제출방식 : 반드시 이메일로 제출(아래 이메일로만 제출받음) ㆍ( 이메일 : sabup3@hanmail.net )
ㆍ(필수조건) 컴퓨터활용능력 우수
ㆍ(우대1) 포토샵 능숙자
ㆍ(우대2) 비서직 경력자
ㆍ(우대3) 수사 경력자 ㆍ제출서류 1 :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 (필수)
ㆍ제출서류 2 : 자기소개서 (필수)
ㆍ①기존 근무처가 있는 사람은 과거 근무경력과 퇴사경위 위주
ㆍ②본인이 당사에서 할 수 있는 업무를 강조하여 소개 ㆍ③(법률직 경력자의 경우)분야. 절차. 내용. 속도적 측면에서 자신의 특강점을 세밀히 소개
ㆍ④출근가능일시를 기재
ㆍ⑤희망급여가 있을 경우 세전 내지 세후 급여(또는 연봉)를 기재
ㆍ제출서류 3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필수)
ㆍ제출서류 4 : 추천서 (희망자에 한함)
ㆍ제출서류 5 : (경력자의 경우) 경력증명서를 최종 합격 익일까지는 반드시 제출 (필수)
ㆍ★ 채용에 필요한 원본서류 일체는 변호사 면접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에 한하여 제출하고
ㆍ그 전에는 위 서류들 file을 제출(위 필수서류 미제출자는 서류전형 탈락)
ㆍ★ 불합격 시 지원자의 반환요청 대상은 원본서류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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