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대한민국 1등 습관 앱 챌린저스] - 170만 자기관리 유저와 뷰티, 건강, 교육 브랜드를 연결하는 유일무이 자기관리 혜택 플랫폼 - 누적 투자 60억 (알토스 외) 유치 - 2023년 연간 흑자 달성
[팀 화이트큐브에 있습니다.] - 목표 달성에 대한 집요함과 간절함이 있는 동료들 (이렇게까지 해야 해? 가 지겨우신 분!) - 팀원들의 남다른 노력과 성과에 대한 충분한 보상 (매년 6월, 12월 연봉 인상) -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일에 대한 온전한 결정 권한 (시도와 비용은 내가 직접 결정해요.)
[뉴스 기사] 대표 인터뷰 : https://jmagazine.joins.com/forbes/view/339293 팀원 인터뷰 : https://teamchallengers.oopy.io/interview 챌린저스…광고 매출 2.4배 증가 : https://platum.kr/archives/221604
[비즈니스 소개] https://teamchallengers.oopy.io/graph
챌린저스는 자기관리에 관심 있는 170만 유저와 건강/뷰티/교육 등의 브랜드를 ‘연결’하는 ‘제휴’ 플랫폼으로써 광고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왔습니다. - 제휴 챌린지 : 특정 행동을 기반의 CPA 광고 - 랜선대회 : 브랜드배 대회를 온라인으로 가져온 브랜드 캠페인
챌린저스의 광고 상품은 - 유저에게는 경험의 확장을, 고객사에는 확실한 마케팅 효과를 드려요. - 평균 재계약률 40%를, 신규 상품인 올영 챌린지는 N회차 계약률 51%를 달성하고 있어요. - 타 플랫폼보다 사용자당 매출이 압도적으로 높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