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텍] H엔지니어링 임직원 대상

M365 기술 상담

당사는 1995년 설립하여 데이터센터, 서비스데스크, 유지보수 업무를 시작으로 기업용 정보시스템의 구축·운영 및 통합사업에 활발히 진출하여 종합 정보기술 업체로 성장하여 왔습니다. 정보기술의 급격한 환경변화에 대처하기 위하여 지난 2013년 설립한 기술연구소를 중심으로 AI, Big Data, IoT, Cloud, Block Chain 등 융·복합서비스 분야에도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M365 업무지원
( 1명 )

★ 고객사와에 계약에 따라 6월말 종료 예정이나, 향후 연장 가능성 有

   (최종 계약 사항에 따른 정규직 전환 가능성 有)


담당업무

ㆍ고객사 임직원 대상 M365 유선(원격)상담

 - 사용자 장애 대응(M365 부분)

 - Teams, O365, One Drive, Out Look, Shere Point 등 사용 관련 상담

ㆍ처리 레포트 작성


자격요건
ㆍM365 활용 경험자(설치 및 사용자에 대한 상담 유 경험자)

ㆍIT관련 기초 이상 지식 보유자

ㆍIT HELP DESK 근무 경력자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3년↑


우대사항

ㆍ5월 중순 투입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