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고객 문의 대응 (70%) - 고객센터 유선상담, 게시판 Q&A, 카카오톡 상담을 통한 고객 응대 -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제품 및 서비스 안내 - 카페24 등의 판매처를 통한 주문 취소/교환/반품 관리
VOC 관리 (30%) - 고객 경험 및 불만사항 수집하여 개선안 도출
[자격요건]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고, 타인과 대화 시 공감능력이 뛰어나신 분 - 문제발생 시 능동적으로 해결방안을 찾고, 끝까지 해결하는 책임감을 가지신 분 - 유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가능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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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온라인 쇼핑몰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카페24, 이지어드민 사용 경함이 있으신 분 -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쿠팡/티몬 등) 사용 가능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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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ㆍ근무형태:주 5일(월~금) / 자율출퇴근제(오전 9시 ~ 오전 10시 사이 출근)
| ㆍ근무지역:(04387)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17(한강로3가) 센트럴파크타워 2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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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ㆍ중식 포인트 제공 (1일 10,000 포인트)
ㆍ야근식대/ 야근 교통비 지원
ㆍ경조사 지원
ㆍ스낵바 운영 (과자/음료)
ㆍ미니 사내 도서관 운영
ㆍ자사 브랜드몰 임직원 50% 할인
ㆍ창립기념일 휴무
ㆍ입사 1주년 기념 선물 지원
ㆍ생일 반차 지원
ㆍ이사휴가 1일 지원
[근무환경]
ㆍ자율복장
ㆍ여유로운 점심시간 (1시간 30분 이용)
ㆍ영어 닉네임 호칭 사용
ㆍ트렌디한 사무실 환경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상황에 따라 진행) > 레퍼런스(경우에 따라 진행)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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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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