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레이어] CS 담당자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담당자

[담당업무]

고객 문의 대응 (70%)

- 고객센터 유선상담, 게시판 Q&A, 카카오톡 상담을 통한 고객 응대

-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제품 및 서비스 안내

- 카페24 등의 판매처를 통한 주문 취소/교환/반품 관리


VOC 관리 (30%)

- 고객 경험 및 불만사항 수집하여 개선안 도출


[자격요건]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고, 타인과 대화 시 공감능력이 뛰어나신 분

- 문제발생 시 능동적으로 해결방안을 찾고, 끝까지 해결하는 책임감을 가지신 분

- 유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온라인 쇼핑몰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카페24, 이지어드민 사용 경함이 있으신 분

-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쿠팡/티몬 등) 사용 가능하신 분


근무조건

근무형태:주 5일(월~금) / 자율출퇴근제(오전 9시 ~ 오전 10시 사이 출근)

근무지역:(04387)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17(한강로3가) 센트럴파크타워 22층 


복리후생 및 근무환경

 

[복리후생]

ㆍ중식 포인트 제공 (1일 10,000 포인트)

ㆍ야근식대/ 야근 교통비 지원

ㆍ경조사 지원

ㆍ스낵바 운영 (과자/음료)

ㆍ미니 사내 도서관 운영

ㆍ자사 브랜드몰 임직원 50% 할인

ㆍ창립기념일 휴무

ㆍ입사 1주년 기념 선물 지원

ㆍ생일 반차 지원

ㆍ이사휴가 1일 지원


[근무환경] 

ㆍ자율복장

ㆍ여유로운 점심시간 (1시간 30분 이용)

ㆍ영어 닉네임 호칭 사용

ㆍ트렌디한 사무실 환경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상황에 따라 진행) > 레퍼런스(경우에 따라 진행)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입사지원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