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업무 ㆍ대고객 온라인 채널 QA 프로세스 수립 - 전자금융거래관련 법규/제도 이해 기반 QA전략 수립 - 테스트방법론 최적화 및 테스트자동화 구축 및 운영 ㆍ대고객 온라인 채널 서비스 품질관리 - 현업 Biz 요구사항 분석 및 리스크 도출 - 업무별 QA 전략 및 일정 관리 - 테스트 케이스 설계 및 실행/관리 - 품질 이슈 분석 및 리스크 관리
지원자격 ㆍ관련 실무경력 8년 이상 보유자(석사 6년 이상, 박사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석사학위 이상 소지하신 분(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등) ㆍ금융권 채널 서비스 QA 업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