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크인터내셔널(주) _ Brand Manager

드링크인터내셔널(주)은 2019년 1월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인 임페리얼(Imperial)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취득하여 이를 유통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입니다. 

당사는 국내 최초 12년산 급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과 함께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패스포트(Passport)도 재출시하였습니다.


 드링크인터내셔널(주)의 자회사로는 인터리커(주)가 있으며 현재 로크 로몬드(Loch Lomond) 싱글 몰트 위스키와 전 세계 판매 1위 프랑스 보르도 와인 브랜드인 무똥까데(Mouton Cadet), 샤또 라피트 로칠드 소유 그룹의 품격 있는 칠레 대표 와인 로스 바스코스(Los Vascos), 아르헨티나 명품 와인인 까로(Caro), 프랑스 215년 역사의 명품 샴페인인 볼레로(Vollereaux), 프로세코의 시초이며 이틸리아 최고 스파클링 와인인 카르페니 말볼티(Carpene Malvolti)를 독점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2021년 7월에는 국내 최초의 샴페인 브랜드 골든블랑(Golden Blanc)을 출시하여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드링크인터내셔널(주)은 인터리커(주)와 함께 몰트 위스키, 보드카, 럼, 진, 데킬라 등 지속적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해외에서 저명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들을 계속 발굴하고 국내에 선보이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주류 회사로 성장하는 것으로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드링크인터내셔널(주)과 함께 미래를 열어갈 열정 넘치는 우수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브랜드마케팅

Brand Manager(Whisky/Wine)( 1명 )

담당업무

▶ 팀장의 지휘 하에 당사 위스키 제품의 전반적인 브랜드마케팅을 리드함.

    (브랜드 시장,소비자,채널,경쟁사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수립/실행/예산관리)

▶ 담당 브랜드의 판매 증대를 위한 소비자 프로모션 개발, 실행, 모니터링

▶ 담당 브랜드의 해외 파트너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전략을 국내 영업부서에 반영하여 동일한 방향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관리  

▶ 연간 브랜드 예산 (A&P) 계획 수립 /실행/ 모니터링 및 정기적인 결과보고  



자격요건

ㆍ영어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가능 

ㆍ경력 : 유관 경력 8년 이상



우대사항

ㆍ대졸이상 

주류업계 또는 FMCG업계 경력자 우대 (위스키업계 마케팅 경력 우대)

ㆍ혁신적이고 창의적 마인드 소유자 

ㆍ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실무진 면접 > 2차 임원진 면접 > 3차 대표이사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