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고객만족팀(CX/CS) Junior
코자는 대표 핸드백 브랜드 `STAND OIL` 을 기반으로 매년 20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고객 신뢰를 구축해왔습니다.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의 성장을 바탕으로, 이제는 의류 브랜드 론칭과 오프라인 유통 시장으로 그 범위를 확대하여 브랜드 확장과 동시에 해외 시장까지 진출했습니다.
코자는 코자만의 정체성과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패션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미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그룹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열정과 실력을 갖춘 직원들과 선진적인 사내 문화를 토대로 브랜드 가치를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코자만의 미의 가치와 트렌드를 시장에서 함께 선도해 나갈 코자인(Kozha-In)을 찾습니다.
담당업무 ㆍ브랜드별 온라인 채널의 VOC를 확인하고 고객 문의를 처리합니다. ㆍ판매 채널별 교환, 반품, AS 접수를 처리하고 관리합니다. ㆍ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VOC를 분석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합니다. ㆍ유관 부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합니다.
자격요건
ㆍ유관 경력 1년 이상 보유하신 분(패션, 커머스 도메인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 ㆍ긍정적인 에너지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분 ㆍ고객 응대를 할 때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는 분 ㆍ유연하고 꼼꼼한 업무 처리 스킬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ㆍ다양한 툴로 CS 고객 관리 및 소통 경험이 있는 분 ㆍ패션, 잡화 브랜드 혹인 이커머스의 CS 경험이 있는 분 ㆍMS Office (엑셀, 구글 스프레드시트) 활용이 능숙하신 분
혜택 및 복지 1. 코자인의 행복한 일상을 존중합니다. ㆍ자유로운 휴가 사용 (1시간 단위 시차 제도) ㆍ분기별 Refresh 휴가 ㆍ생일자 2시간 조기 퇴근 ㆍ명절 선물 지급 ㆍ자사 제품 임직원 할인
2. 쾌적한 회사 생활을 제공합니다. ㆍ여유로운 점심 시간 (80분) ㆍ복지포인트 지급 (월 20만원) ㆍ풍성한 간식 제공 ㆍ야근 시, 저녁 식대 및 교통비 지원 ㆍ최고급 장비 지급 ㆍ신규 입사자 웰컴키트, 웰컴 상품 지급
3. 함께 성장하는 코자인을 응원합니다. ㆍ도서, 교육, 자기개발 비용 지원 ㆍ장기 근속자 포상 제도 (1, 3, 5년) ㆍ팀별 친목도모 활동비 지원
4. 코자인의 안녕을 지원합니다. ㆍ건강검진 시 반차 유급 휴가 ㆍ경조사 지원 ㆍ출산 휴가 및 육아 휴직 제도 ㆍ유급 병가 휴일 지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