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첨부되어 있는 Job Description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3년↑ ㆍ스킬 : SAP, SFDC 사용경험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ㆍ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3년~)
본 채용은 Customer Care Manager에게 보고하고, Sales & Service Order to Cash 를 회사 내부정책을 준수하며 매출을 리드하는 Sales & Service Coordinator 포지션입니다. 또한, Order 전후를 Support 하면서 원활하게 Sales
& Service 팀이 활동할 수 있게 해주며,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여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내부 영업 지원을 제공합니다. Job Description · 모든 서비스 관련 문의에
대한 Window person 로써, 채널 파트너, Factories (전 세계), 영업 담당자, 마케팅
및 기타 주요 내부 고객 및 공급업체와 매일 소통하여, 한국지사의 Business
Target을 달성할 수 있게 Support. · 고객 주문 요구 사항을
조정하고, 적절하게 주문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가격, 제품 가용성, 반품 등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문의 사항 처리 · 오더 전후의 전반적인
과정이, 회사 Policy에 맞게 매출 진행이 잘될 수 있게 업무 · DEMO 요청에 따른 오더 입력 및 Logistic team 과 협업하여 Arrange · SAP/ERP/CRM 시스템 데이터 관리 담당으로, 모든 비즈니스 관련 정보에 대해 정확하고 올바른 기록을 유지합니다. · 부서/조직 팀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팀 목표 개발 및 달성에 기여 · 기타 부서장이 지시하는
업무 OUR EXPECTATIONS: ·
Junior college degree (전문대 이상) ·
오더 관리 분야에서 최소
3년경력 ·
SAP, ERP 관리 경력 (다른 ERP 사용 상관없음) ·
Strong organizational and time management skills PREFERRED EXPERIENCE / QUALIFICATIONS: ·
오더 프로세스 경험 및
Sales, Service Support 경험자 ·
국내외 거래에 대한 주문
프로세스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경험 ·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
Spoken and written English (Medium to low level is ok) ·
MS office (Word, Excel) skills PERSONAL TRAIT PROFILE: ·
높은 수준의 청렴성을
지닌 사려 깊은 사람 ·
훌륭한 의사소통 기술과
팀워크 정신 ·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야
하며 마감일을 준수해야 한다는 압박에서도 일할 수 있는 사람 ·
분석, 문제 해결 및 의사 결정 기술을 갖춘 훌륭한 비즈니스 감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