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 외국계 대기업 

고객 서비스 담당자

시청역에 위차한 외국계 사무기기 대기업에서 고객 서비스 담당자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외국계 대기업에서의 근무 경험 및 고객 서비스 경험을 희망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지원자에 한해 기업명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 서비스 담당자 



[업무내용]

- 컨택 리스트 준비 
- 텔레마케팅(제품 및 솔루션 정보 전달)
- 고객사 정보검색 및 비즈니스 정보 전달

- 텔레마케팅 결과 정리 및 리포트


[자격요건]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뚜렷한 목표 의식 및 영업에 대한 자신감’
-엑셀/파워포인트 사용능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근무조건


  • - 근무기간: 1년이상
  • - 근무요일: 월~금
  • - 근무시간: 09:00~18:00 / 휴게시간 60분
  • - 복리후생: 복지포인트 100만원, 명절상여금 연간 100만원, 4대보험, 연차, 우수사원 표창/포상, 각종 경조금, 퇴직금, 생일/명절 선물


접수방법

하기 두가지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1. 홈페이지 지원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2Nb9iNd6

2. 이메일 지원 : adrian.park@manpower.co.kr 로 서류 제출

(이메일 제출시 메일 제목 : 시청역 CS_지원자성명OOO)
* 필수 제출서류 : 국문이력서, 자기소개서
* 담당자 : 스태핑솔루션사업본부 박범우 (02-6677-9906)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