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노무법인 / HR전문서비스기업 국내최초 공인노무사가 운영하는 종합HR서비스전문기업입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대구 영업소

사무업무
( 1명 )

담당업무

 제품 출고관리 및 경리업무

 거래처 관리 지원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ㆍ자차 출퇴근 가능자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즉시면접 및 출근 가능자

ㆍ사무(경리,회계,인사,총무 등) 경력자


근무조건

근무기간 : 코리아인HR소속 1년 근무 후 업무역량에 따라 계약기간 1년 연장 검토

근무요일 : 월~금

근무시간 : 08:00 ~ 17:30(주40시간 / 월~금)

복리후생 : 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연차,퇴직금,연월차수당,각종 경조금,경조휴가제, 중식지원, 연차 외의 여름휴가 4일 추가지급(유급), 여름휴가비 60만원, 구정상여금 50만원, 매년 성과급(회사 사정에 따라 상이함) 추가지급

급여 :  월 2,267,800원(한달에 고정OT 14시간 포함) +중식지원(근무일 수 *8,000원) 

입사일시 : 즉시 출근 가능자


유의사항

  • "전화 문의 시 `채용건 제목`을 말씀해 주시면 빠른 문의가 가능합니다."
    •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korea-in.co.kr으로 발송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