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S 상담에서 CX 상담으로 업무 경력을 확장하고 싶은 분 * 고객의 불편사항에 충분히 공감을 표하고 책임감 있게 상담을 완수할 수 있는 분 * 전형적인 고객센터가 아닌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업무 진행을 경험하고자 하는 분 * 풀타임 출근하여 근무가 가능한 분 * 자기관리를 잘 하시는 분 (근태, 건강, 회복탄력성이 높은 분) * 구성원들과 정직하고 솔직하게 소통하고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표현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고객 상담의 경험이 2년 이상 있으신 분 * POS 및 키오스크 업무 경력자 우대 * 신용카드 관련 가맹점이나 대리점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오피스 프로그램 기본 사용 가능한 분 (배우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분) * 정직하게 소통하면서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가능하신 분 * 우수 상담사로 포상을 수여받은 적이 있는 분
직무소개 * 신용카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결제 수단 별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관련된 문의에 응대합니다. * 결제 장비(단말기, 키오스크) 및 매장 관리에 필요한 장비(POS)에 대한 이용 문의에 응대합니다. * 가맹점과 고객들의 온라인, 오프라인 거래내역을 확인해 줍니다. * 대리점과 가맹점이 요청하는 정보를 안내해 줍니다 * 고객, 가맹점, 대리점 사이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하며 관련 문의에 응대합니다. * 고객과의 상담 시 발생된 이슈 및 인사이트를 유관 부서에 전달하여 원활한 처리를 돕습니다.
주요업무 * 거래내역 확인 * 매출내역 확인 *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한 내역 발송 * 정산, 입금 확인 * 각종 정보 변경 * 결제수단 별 이용방법 안내 * 단말기 A/S접수 * 오류 해결
KPN 팀 소개 한국결제네트웍스(KPN)는 신뢰성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대형에서부터 소형 가맹점의 카드 결제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며, 정확한 분석 및 보고를 통해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업계 최고 수준의 컨설팅 역량으로 핵심 가치를 실현하는 KMX는 한국결제네트웍스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더 높은 가치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혜택 및 복지 소수 정예로 확장 가능한 사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용 형태는 계약직이며 1년 기간 종료 후 성과 및 근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 입사로 확정됩니다. * 연봉 : 최소 3,200만원 이상 (면접 후 협의 가능) * 건강 검진 제공 * 중식 및 간식 제공 * 도서비 지원 및 외부 관련 자격증 시험 응시료 지원 * 장기 근속자 포상휴가 및 지원금 지급
※ 상세 프로세스는 서류 합격자에게 별도 안내 됩니다. ※ 상황에 따라 프로세스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 소개 링크 1. 한국신용데이터 (본사) 홈페이지 (링크) 2. `유니콘` 한국신용데이터, 모건스탠리서 1000억 투자 유치 (링크) 3. 캐시노트 (어플) 홈페이지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