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학 기반 웰니스 콘텐츠 회사]

소울유니버스 CX 매니저




㈜소울유니버스는 2021년에 설립된 회사로 매출액 40억 사원수 13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중구 세종대로 14 (남대문로5가, 그랜드센트럴(GRANDCENTRAL))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바일 상담앱, 강의 플랫폼, 커머스, 교육, 출판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X 매니저
( 1명 )

담당업무

소울팀 전체 프로덕트의 고객경험(CX) 개선을 위한 업무 전반 담당


오퍼레이션 업무

- 고객 문의 응대 (채팅, 게시판, 이메일, 전화 등)

- 후기 관리 및 VOC 수집

- 품질 관리 및 리스크 모니터링

- 쇼핑몰 배송 및 재고 관리

- 협회 및 상담사 관리


매니지먼트 업무

- CX 관련 지표 모니터링 및 프로세스 개선

- 이슈 해결 및 정책 업데이트


자격요건

  • 소울유니버스의 비즈니스 도메인(타로, 운명학, 웰니스, 콘텐츠)에 대한 높은 이해가 있는 분
  • 고객의 피드백을 정성적, 정량적 데이터로 분석, 정리하여 니즈를 발굴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분
  • 높은 커뮤니케이션 스킬, 글쓰기 역량을 갖고 계신 분
  •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여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본 분
  • 다양한 프로덕트에서의 CS 이슈를 경험하고, 솔루션을 도출해 본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 스타트업 조직에서 CS 및 CX 프로세스를 초반에 기획, 세팅한 경험이 있는 분
  • 업무 습득 능력이 빠르고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분
  • 메인 담당자로 하나 이상의 서비스를 초기 컨셉단계부터 제안>설계>런칭>운영 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서비스에 대한 오너십과 책임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는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비대면 면접 > 2차 대면 면접 > 레퍼런스 체크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