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본사 카드OP지원팀 사무지원 채용

모집부문
채용부문카드OP지원팀
업무내용

1. 카드 제반 입금, 지급 정산

- 정산비용 대사, 금액 확정, 비용지급(or 입금처리) 등 정산 프로세스 운영

2. 정산 관련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유관부서, 제휴사, 가맹점 등)

3. 정산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지원(자료추출 및 테스트 등)

우대요건

학력 : 초대졸이상

우대사항 : 카드사 경력 우대

기타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국가 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함

남성인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근무조건
근무조건
현대카드 자체 계약직 1년 + 1년, 업무평가에 따라 최대 2년
연봉 31,227,800원

경영성과급 지급(경영 상황에 따라 지급 여부 및 지급액 변동 가능),
업계 최고의 경영성과급 지급!!
근무지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6길 3, 현대카드 본사 2관
근무시간

오전 09:00 ~ 오후 18:00

복리후생

4대보험 의무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정기휴가, 연차휴가(미소진 시 수당지급), 보건휴가

정기건강검진, 의료비 지원

퇴직금 별도 지급

각종 경조사 관련 경조금, 경조휴가

명절선물

휴가철 전국 휴양소 운영

연간 / 분기별 워크샵 및 사내행사

전형절차 및 지원방법
서류마감일2024.04.26 (금) 오전 10시
면접예정일

2024.04.29 (월) 예정

온라인 간편지원 및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접수
* 지원 시 이메일 제목에 지원분야를 필히 기재 바랍니다.
[예: 현대카드 OOO팀_홍길동]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제이앤비컨설팅 송설희
연락처02-2098-1023
이메일sulhee@ijn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