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여의도/경력1년 이상] 

본부 임원비서 모집

*현대카드 소속 자체계약직으로 카드금융분석팀 채용을 진행합니다.
*채용대행사 : 유안HR

포지션 및 자격요건

카드금융분석팀

(1명)

담당업무

본부장 대/내외 업무 관련 미팅 일정 조율 및 관리

본부장 업무 및 출장 지원

업무지원


기본자격

비서 경험 1년 이상


우대사항

비서 업무 경력자


근무조건

현대카드 소속 자체계약직 근무(1년 계약/최대 2년 근무 가능)

근무요일 : 월~금

근무시간 : 09:00~18:00(휴게시간 1h 포함)

급여 : 연봉 31,227,800원(시간외 1h 포함) 

근무지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 현대카드빌딩 1관


접수방법

접수방법: 온라인지원, 이메일 지원

자사양식 및 개인정보 동의서 작성 후 이메일 지원시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ssw01@uanhr.com) 

온라인지원이나 이메일로 제출한 채용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채용 여부 확정 14일 후 폐기됩니다.

서류전형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안내를 드리지 않습니다.



모집일정

서류접수 : 4/23(화) 오전 10:00

면접일정 : 서류접수 다음일(평일기준)

입사일정 : 매주 월요일


면접합격 후 졸업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5년 이내) 제출

인적성 검사 / 학력조회 / 채용검진 / 신용보고서 검증

최종합격여부는 채용면접결과,채용검진결과,신용정보 등을 토대로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채용 후에도 채용공고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사실이 확인되거나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