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무
* 솔루션 품질 관리 및 고객 지원
- 솔루션의 정기 모니터링을 통한 품질 관리 및 운영: (QP(품질 계획), QC(품질 통제), QA(품질 보증)
- 솔루션 라이선스에 대한 주기적 관리 및 지원
- 솔루션 사용 교육의 계획 수립 및 실시
* 프로젝트 지원 및 문서 관리(필요 시 외부 전문가 협력 체계 구성)
- 프로젝트 지원 프레임을 운영 / 프로젝트의 체계적인 수행의 지원
- 프로젝트에서 요구되는 산출 문서 등 프로젝트 공통 사항 관리
- 서버 관리, 분산 서버 등 프로젝트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 환경 지원
자격 요건
■ 자격 요건
- 소프트웨어 동작 원리, 품질 관리, 고객 대응 등 솔루션 활용 및 만족을 지원하는 역량 보유
- 솔루션 기반의 프로젝트를 원활하게 운영을 지원하는 역량의 보유
- 프로그래밍 언어(C++, VBA 등)의 이해 및 활용한 경험 보유자
- 로직 제안/관리 대응 등 고객(프로젝트 포함) 전반을 총괄하는 역량의 보유자
■ 우대 요건
- 직무와 연관된 경험 보유자 (프로젝트, 논문, 특허 등)
- 프로그래밍 언어 (C++, VBA 등)의 이해 역량 보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