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Operator Tech Support
( ○명 )

담당업무

○ 파트너사의 문의 (이메일/채팅) 대응 및 기술 지원

   - 개발 내용 및 각종 프로모션 기획 내용을 숙지하고 파트너사의 문의에 정확한 정보 제공

   - 게임 전반 (설치 / 실행 / 진행) 오류 내용 확인 및 개발팀과 협업하여 수정

○ 각종 BackOffice / Tool 매뉴얼 작성하여 파트너사에 공유하고 개선 사항을 관련팀에 전달

○ Technical 관련 FAQ 검토 및 개선

○ 긴급 상황 발생시 개발/운영팀과 협업하여 대응하고, 파트너사에 내용 공유


자격요건

○ 신입 및 QA/운영/ PM 경력이 3년 이상인 분 

○ 원활한 영어 이메일/채팅 능력과 해외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 경험한 분

○ 온라인 게임, 포커, 슬롯, 카지노류 게임 운영/QA를 경험한 분

○ Excel, Word 등 각종 문서 사용 능력이 있는 분


우대사항

○ Fluency in English

○ Real money 온라인 포커/카지노 게임 경험이 있는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