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인사/법무 실무
- 급여(payroll) 정산 및 관리 - 사회보험(4댖보험) 관리 ->취득/상실신고 - 퇴직금관리(퇴직연금 관리 및 정산)
2. 세무/회계/재무 실수 - 부가세, 법인세, 원천세 신고(세무사 사무실 협업/점검&체크) - 전반적인 경영지원부 업무 제반
■ 자격요건 - 성별 무관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유관 업무 1년이상 경력(급여관리/정산) 필수 - 컴퓨터 활용 능력 필수 : Excel, PowerPoint, 워드
■ 근무조건 ㆍ근무시간 : 주5일 09:00~18:00 ㆍ급여사항 : 연봉 2,800만원~3,300만원(경력에 따라 면접시 협의)
ㆍ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경조사지원, 명절선물, 회사복리후생에 의거
우대사항
ㆍOA활용 및 PC사용 능숙자
ㆍ장기근속 근무 가능자
ㆍ이카운트 사용가능자(우대)
핵심역량 ㆍ 계획성, 성실성, 꼼꼼함, 적응성, 협동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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