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중식제공] 

중견기업 사무담당자 모집

공인노무법인 / HR전문서비스기업 국내최초 공인노무사가 운영하는 종합HR서비스전문기업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ㆍ원료 관리, 발주, 마감 업무

ㆍ기타 총무 경리 업무


자격요건

ㆍ고졸이상

ㆍ엑셀 능숙자

ㆍ즉시 출근 가능자


우대사항

ㆍ경리 회계 등 사무 경력 우대

ㆍ회계 자격증 보유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코리아인 소속 1년 근무 후 업무역량에 따라 계약기간 1년 연장 검토

ㆍ근무기간: 월~금 08:30~17:30 

ㆍ복리후생: 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연차,퇴직금,연월차수당,각종 경조금,경조휴가제, 연차 외의 여름휴가 4일 추가지급(유급), 여름휴가비 60만원, 구정상여금 50만원, 매년 성과급(회사 사정에 따라 상이함) 추가지급

ㆍ급여: 월 2,267,800원 (고정 OT 14시간 포함) + 점심식사 제공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2@korea-in.co.kr으로 발송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