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이.JPG
 


 
    한화생명 IT콜센터 인하우스 상담사 채용




        이케이맨파워(주)는 한화생명 IT콜센터 인하우스 상담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우수한 경력과 역량을 보유하신 상담사 여러분의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집부문
직책
업무내용자격조건 / 우대사항인원
상담사 

 - 로그인, 패스워드, 앱설치 등 단순건 조치
 - IT 관련: 업무 담당자 미근무 시간으로 익일 연락 안내
 - 동일건 다수 접수시 관리자 제보
 - 장애확정 또는 장애발생 시 인바운드 안내
 
 
 - 학력 / 성별 / 연령 무관 
 - 인바운드 경력자 우대

0명 

근무조건
.
 - 근무형태 : 이케이맨파워 소속 2년 파견직
.
 - 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 한화금융센터 63빌딩 (여의나루역 인근) 
.
 - 급여 :  1,465,000원 (일 4H 근무, 기본급+교통비)
 
 - 근무일시 : 5일 근무 (월~금요일,  18:00~22:00)

 -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한해서 개별 연락(4월 15일~19일)

 - 교육일정 : 4.22(월)~4.30(화) 18:00-22:00, 교육비 지급 예정

 - 5/2(목) 투입 예정
 
-----------------------------------------------------------------------------------------------------

 ★ 복지 ★

 - 4대보험, 연차

 - 명절상여금 및 선물

 
전형방법
서류접수 ▶ 개별면접 ▶ 최종합격
제출서류
.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지원방법
.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한해서 개별 연락
 
 - 접수방법 : 아래 자사양식 다운로드 후 E-mail 접수 
                     온라인 이력서 양식 접수는 누락이 될 수 있으니
                     워드 파일 작성 후에 이메일 접수 바랍니다.
                     이메일 제목 : 한화생명 IT콜센터 - 이름

 - 접 수 처 : yejin@ekmanpower.co.kr
.
문의사항
.
 - 담 당 자 : 채용 담당자  / yejin@ekmanpower.co.kr      
                   문의전화 : 02-565-7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