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로보틱스코리아]Technical CS Intern

"Smart Hospitality"를 목표로 로봇이 만들 새로운 세상을 이끌어갈 베어로보틱스에서 각 분야 최고 수준의 훌륭한 멤버들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반복적이고 어려운 업무는 로봇이 대신하고, 사람은 외식업의 본질인 음식의 맛과 더 나은 접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가치로 삼으며, 현재 미국 Redwood City의 150+명의 직원들과 한국 서울숲의 100+명의 직원들이 긴밀히 협업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성장 노하우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서빙’ 이 필요한 다양한 사업에 진출할 예정이며, 안정적인 재정 기반 아래, “자율주행 서빙 로봇”의 성장에 박차를 가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실리콘밸리의 문화를 경험하며, 함께 성장하고, 미래의 로봇을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Apply to join the Bear Team!

?“구글을 박차고 나와 순두부식당을 운영하면서 실리콘밸리 생존법을 배웠죠.”

?‘베어로보틱스’, 1천억 규모 시리즈B 투자유치

로봇 스타트업 직원들이 말하는 회사의 모든 것(with 한국 곰 from ‘베어’로보틱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0명 )

담당업무

베어로보틱스 고객 대응 (Post Sales)

현장 기술지원 서포트, 원격 기술지원(Back Office Support)

고객 요청사항 접수 및 해결

유관부서 협업을 통한 문제 해결

사용자 교육 및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방안

로봇 운영 관리 및 운영 업무 프로세스 고도화

ㆍ로봇 운영 시 발생하는 기술적 문제의 대응 및 리포트 발행 


자격요건

밝고, 에너지 넘치는 업무타입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대해 이해 (백그라운드: 전자, 전기, 메카닉, 로봇, 자율주행, 기술지원, 고객서비스, 현장 엔지니어, 서버 설치 및 운영)

메카닉 및 로봇에 대한 이해 및 열정


우대사항

IT / 기계설비 기술영업/ 서비스 딜리버리 / CS 경험 (0-2년 이상)

JIRA, Sales Force 경험자 우대

업무상 영어 의사 소통 가능자

Google Workspace 활용능력 및 스케줄 관리 능력 보유한 분

Linux OS 사용 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