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통합결제 서비스

구축을 통하여 전자결제 산업의 리딩 컴퍼니라 는 자부심 속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급변하는 전자결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 NHN KCP 최고의 CX팀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 KCP결제시스템을 통한 이용자 문의 응대 및 KCP와 계약된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안내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여러 유관부서와 협업하여 문의자 니즈파악 및 KCP결제시스템 운영의 전반적인 도움과 안정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VOC를 통해 개선방안을 적용하여 끊임없이 업무의 편의성 및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함께 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 친절한 상담을 통한 고객 만족 실현이 가능합니다.

- 팀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의견을 개진하며, 목표를 향해 함께 성장해 나갑니다.

- VOC에 집중하며 해결방안을 찾아 성과를 만들어 나갑니다.



모집 직무

- 고객지원



주요 업무

- 소비자 및 가맹점 유선 상담 / 결제 오류 관련 기술 안내

- 고객 불편사항 분석 및 개선 방향성 제안

- 홈페이지 및 메일 등 온라인 문의 안내



자격 요건

- 유관부서 협업 시 원만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하신 분

- 직무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있으신 분

- 본인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시는 분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및 CS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 긍정적이고 친절한 성격을 보유하신 분



우대 사항

- 동종업계에서 유선 상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OA 활용능력을 보유하신 분

-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와 변화에 빠르게 적응이 가능하신 분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시차 출퇴근제)

-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유의사항

- 해당 직무는 약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되며, 경력에 따라 최대 6개월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