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Helpdesk 헬프데스크 

경력 채용(잠실)

노드소프트는 2012년에 만들어졌습니다. 많은 역경을 견뎌내고, 한걸음 한걸음 진보적인 방향으로 성장하였습니다.
50~100대 규모의 클라우드 서버 운영하고 있으며, 클라우드에서 동작하는 프레임워크(마이크로서비스) 솔루션 개발을 주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노드소프트는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고객과 호흡하는 참된 가치로서 최고의 솔루션을 개발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IT Helpdesk 

헬프데스크
( ○명 )

담당업무

ㆍIT 솔루션 Helpdesk(헬프데스크) 업무이며, 내근직으로 근무합니다.

ㆍ솔루션 원격 지원 업무가 주 업무이며, 솔루션 교육 후 업무를 하게 됩니다.  

ㆍVOC 건수는 많지 않은 편이며, VOC 분석 및 테스터 작업이 부가적으로 있습니다.
ㆍ능동적인 분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핵심역량

성실성, 윤리의식, 적응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자격증 : 정보처리기사

ㆍ전공 : 전산학·컴퓨터공학, 응용소프트웨어공학, 정보·통신공학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