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 우리 팀은 해외 대형 가맹점 및 파트너사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역할을 하고 있는 팀입니다. - 주로 해외 대형 가맹점 및 파트너사 관리 업무와 결제 관련 운영 관리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 해외법인의 운영을 위한 지원과 함께 신규 비즈니스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집 직무 - 해외 파트너사 Accoun Manager (사원/대리급) 주요 업무 [해외 파트너사 관리] - 해외 대형 가맹점 및 파트너사 운영 관리 -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 관련 운영 관리 - 송금사업 관련 전반적인 리딩 및 해외법인 운영지원 [해외 비즈니스 지원] - 해외 결제시장에 대한 시장조사 및 Contact List 정리 - 신규 가맹점 내부 시스템 등록 및 existing 가맹점 운영 관리 - 해외 PG영업팀 전체 매출 지표관리 - 신규 사업 프로젝트 기획 등 자격 요건 - 영어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하신 분 (영어권 해외대학 졸업자 우대) - 핀테크 및 결제서비스 시장의 이해도 및 관심 보유자 - 사원 / 대리급 경력의 실무 경험 보유자
우대 사항 - 동종업계 (VAN, PG 등) 업무 경험자 - 해외 파트너사 운영 관리 업무 경험자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시차 출퇴근제) -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 실무진 면접 → 임원 면접 →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 일부 직무에 한해 영어 면접 또는 면접 전 코딩테스트/직무 과제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당사는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