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중식제공/대치역] 

롯데하이마트 본사 AMD 채용(2명)

인재의 가치를 존중하는 회사
준비된 인재, 최고의 파트너 유안이 함께합니다. 유안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PC솔루션팀
외산노트북 담당 

( 1명 )



(ASUS, HP 등 해외 노트북 품목 담당) 

담당업무

신규거래 파트너사 상품 전산등록 및 확인

상품정보 및 이미지 전산등록

오프라인 지점 공지용 pop, 이미지 제작

오프라인 지점 단순문의 답변

배송, a/s 관련 클레임 관리

포토샵 등 디자인 프로그램 활용 배너 제작 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홈리빙팀
건강기기 담당 

( 1명 )



(안마의자, 헬스 등 건강 관련 제품 담당) 

담당업무

신규 및 기존 파트너사 상품 전산등록

상품정보 점검, 오류수정, 파트너사 고지

고객센터 클레임 인입시 파트너사 전달

온라인 쿠폰 및 사은품 프로모션 등록

배송, a/s 관련 클레임 관리

직매입 상품 재고 관리 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근무조건

유안HR 소속 1년 파견직 근무(업무평가를 통해 1년 연장가능 / 최대 2년 근무)

근무요일 : 월~금

근무시간 : 09:00~18:00 / 휴게시간 60분

급여 : 세전 월 2,282,450원

근무지 : 롯데하이마트 본사 / 3호선 대치역 인근

복리후생 : 구내식당 중식제공, 6개월 이상 근속 시 특별휴가 5일 지급, 4대보험, 퇴직금, 연차, 명절선물, 생일자선물, 경조금 등


모집일정

서류마감 : 4/19(금) PC솔루션팀, 4/23(화) 홈리빙팀

면접일정 : 4/24(수) PC솔루션팀, 4/26(금) 홈리빙팀

입사예정 : 4/29(월) 이후


해당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접수방법: 잡코리아 온라인지원, 이메일 지원

자사양식 작성 후 이메일지원시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ssw01@uanhr.com)

온라인지원이나 이메일로 제출한 채용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채용 여부 확정 14일 후 폐기됩니다.

서류전형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안내를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