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Korea] IKEA 고객 상담 제너럴리스트 

(주40시간, 6개월 계약직)

이케아코리아 유한회사는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028억 5,052만원, 매출액 6,222억 8,745만원, 사원수 1,70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투자기업)입니다.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일직동, 이케아광명점,롯데아울렛)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퍼니싱에 관련된 제품과 생활을 제공합니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IKEA RCMP

고객 상담 제너럴리스트 (6개월 계약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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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어떤 부서인가요? 

새로운 IKEA 옴니채널 리테일 시스템의 필수 구성요소인 리모트 커스터머 미팅 포인트(RCMP)리모트로 고객과 만나는 새로운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하고 놀라운 성장을 이끌어내고 뒷받침합니다(세일즈 및 문제 해결) 고객이 리모트 환경에서 IKEA 코워커를 만나고자 한다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면서도 고객에 특화되어 원활한 만남이 가능하도록 역량을 부여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우리는 어떤 일을 하나요?

- 전화, 채팅을 포함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접수된 문의에 대한 비대면 상담을 진행합니다.
- 양질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훌륭한 고객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IKEA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합니다.
- 적극적인 리모트 판매 기술을 활용하여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매출을 극대화 합니다.
- IKEA 제품군과 DIY조립 전문가로서 교환환불 및 조립 문의에 대해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고객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찾습니다.
- 고객 접점에서 갈등 관리 기술을 잘 활용하여 고객 이탈을 막는 원활하고 긍정적인 상호작용에 기여합니다.
- 효율적인 비용 절감을 이해하는 동시에 고객 경험의 우선순위를 정하면서 어떤 케이스에 대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지 결정할 책임을 집니다.
- 유닛, 부서, 팀의 목표와 방향이 같고 그 목표 달성에 기여할 수 있는 개인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도달하도록 책임을 지는데 필요한 지원을 합니다.
- 관련 IKEA 정책에 관한 정보와 관련 국내 규정을 적극적으로 찾아보고 이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숙지하여 고객에게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IKEA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찾고 커머셜 우선순위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숙지하여 매출에 직간접적으로 기여하는 역량을 유지합니다.
- 데이터 개선 요구사항에 관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보유한 모든 코워커를 돕습니다.
- 잉카의 다른 파트에서 고객 경험을 개선하도록 지원할 수 있도록 관련성 있는 고객 인사이트를 확보 및 공유합니다.

우리는 어떤 사람과 일하고 싶나요?

- 명확하고 친화력 있는 소통 능력
- 고객 문의를 경청하고, 문제를 파악한 후 적극적인 태도로 대화를 주도하고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
- 판매하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과정에서 에너지를 얻음
-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을 돕는 업무를 통해 보람을 얻는 성향
- 함께 일하는 것을 즐기고 함께 하는 사람들을 신뢰하는 성격
- 간결하고 솔직하며 실용적인 것을 추구하는 태도
- 솔선수범하고 말한 것은 실천하는 적극적인 자세
- 지속적으로 배우고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멈추지 않는 열정
- Home Furnishing에 대한 높은 관심
- 다양한 업무와 상황에서 자신의 감정을 관리하고 건강한 마음을 회복하는 유연함
- MS Office 활용한 문서 작성 및 편집 능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