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어떤 부서인가요? 새로운 IKEA 옴니채널 리테일 시스템의 필수 구성요소인 리모트 커스터머 미팅 포인트(RCMP)는 리모트로 고객과 만나는 새로운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하고 놀라운 성장을 이끌어내고
뒷받침합니다(세일즈 및 문제 해결) 고객이 리모트 환경에서 IKEA 코워커를 만나고자 한다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면서도 고객에 특화되어 원활한
만남이 가능하도록 역량을 부여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우리는 어떤 일을 하나요? - 전화, 채팅을 포함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접수된 문의에 대한 비대면 상담을 진행합니다. - 양질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훌륭한 고객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IKEA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합니다. - 적극적인 리모트 판매 기술을 활용하여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매출을 극대화 합니다. - IKEA 제품군과 DIY조립 전문가로서 교환환불 및 조립 문의에 대해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고객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찾습니다. - 고객 접점에서 갈등 관리 기술을 잘 활용하여 고객 이탈을 막는
원활하고 긍정적인 상호작용에 기여합니다. - 효율적인 비용 절감을 이해하는 동시에 고객 경험의 우선순위를
정하면서 어떤 케이스에 대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지 결정할 책임을 집니다. - 유닛, 부서, 팀의 목표와 방향이 같고 그 목표 달성에 기여할 수 있는 개인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도달하도록 책임을 지는데 필요한 지원을 합니다. - 관련 IKEA 정책에 관한 정보와 관련 국내 규정을 적극적으로 찾아보고 이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숙지하여 고객에게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IKEA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찾고 커머셜 우선순위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숙지하여 매출에 직간접적으로 기여하는 역량을 유지합니다. - 데이터 개선 요구사항에 관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보유한 모든 코워커를 돕습니다. - 잉카의 다른 파트에서 고객 경험을 개선하도록 지원할 수 있도록
관련성 있는 고객 인사이트를 확보 및 공유합니다.
우리는 어떤 사람과 일하고 싶나요? - 명확하고 친화력 있는 소통 능력 - 고객 문의를 경청하고, 문제를 파악한 후 적극적인 태도로 대화를 주도하고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 - 판매하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과정에서 에너지를 얻음 -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을 돕는 업무를 통해 보람을 얻는 성향 - 함께 일하는 것을 즐기고 함께 하는 사람들을 신뢰하는 성격 - 간결하고 솔직하며 실용적인 것을 추구하는 태도 - 솔선수범하고 말한 것은 실천하는 적극적인 자세 - 지속적으로 배우고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멈추지 않는 열정 - Home
Furnishing에 대한 높은 관심 - 다양한 업무와 상황에서 자신의 감정을 관리하고 건강한 마음을
회복하는 유연함 - MS
Office 활용한 문서 작성 및 편집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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