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벌리는 2002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1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언주로30길 56 (도곡동, 타워팰리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기술서비스 및 보증지원 담당 사원대리급
( 1명 )

담당업무

- Field 기술지원
- 품질 이슈 관리
기술적인 background를 바탕으로 현장(딜러 및 고객과의 접점, 기술적 이슈가 있는 곳)에서
기술지원(필요시, 본사와 협의 등) 을 하고, 차량 품질이슈에 대한 관리를 진행.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1년↑

Field 기술지원 / 품질 이슈 관리 경험자

- 자동차 관련 자격증 필수

- 영어 커뮤니케이션 필수



담당자 메일로 워드파일의 국문 혹은 영문이력서를 보내주십시오.
해당 시 연락 드립니다.
drim2you@hrkimberly.co.kr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