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주)한진 장애인 인력 채용(고객CS 부문)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서비스센터
(고객CS 부문)
( ○○명 )
[공통사항]
ㆍ장애인복지법상 등록된 장애인
ㆍ컴퓨터 활용 가능자 (엑셀 및 문서작업 가능 필수)
[담당업무]
ㆍ택배 집배송 모니터링 및 서비스 품질 관리
ㆍ고객의말씀(VOC) 및 골프택배, 공항택배 등 특화 서비스 Hot Line 상담/응대
ㆍ고객불만 및 택배 화물사고 접수, 클레임 등록/관리
[근무형태]
ㆍ재택 또는 사무실 근무 (상황에 따라 탄력적 운영)
- 단, 교육기간 중에는 출근 필요
ㆍ주 5일 (시간협의, 일 4~8시간)
[고용형태]
ㆍ계약직 (1년)
- 계약기간 종료 후, 근무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가능
[모집인원 및 접수기간/방법]
ㆍ모집인원 : 00명
ㆍ접수기간 : 채용완료시까지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지원 또는 (주)한진 홈페이지 지원(https://zrr.kr/WCoi)
[문의처]
ㆍ전화 : 02-728-5587
ㆍ이메일 : recruit@hanjin.com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