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머스] CS 매니져

마음이 다치면, 세상도 닫힙니다.

현대인은 심리적으로 점점 취약해져 가지만, 정신건강 서비스의 문턱은 여전히 높습니다.
아토머스는 정보기술을 활용해 이러한 문턱을 낮추고, 정신건강 서비스의 대중화를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아토머스는 시리즈B까지 누적 370억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200만 회원이 증명한 국내 1위 멘탈 헬스케어 플랫폼 `마인드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인드카페를 통해 개인회원들은 상담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훨씬 적은 비용으로 심리전문가의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고, 기업 임직원은 EAP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으로서 마인드카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네이버, 현대중공업그룹, LG화학, 토스, 야놀자, 무신사 등의 기업에서 마인드카페EAP를 도입했습니다.)

더불어 아토머스는 직영 심리케어센터를 통해, 기술과 데이터에 기반한 온/오프라인 통합 멘탈헬스케어 솔루션을 목표로 합니다. 이 밖에도 디저틸치료제화된 인공지능 챗봇 개발, 일본 시장 진출, 멘탈케어 쇼핑몰 마카몰 운영 등과 같이 그 동안에 축적된 정신건강 서비스 시장에서의 노하우를 통해 비즈니스를 다각화하고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아토머스에는 다양한 커리어 배경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들이 모여 다함께 조직 및 업무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각자의 실력과 다양성이 아토머스의 목표에 스며들어 큰 시너지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토머스에 합류해 더 강력한 시너지를 만들어주실, 모두가 더 행복해지는 것에 함께 기여하실 분을 찾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매니져
( 1명 )

담당업무

- 고객 문의사항 응대 및 VOC 수집

- 이슈 해결을 위한 유관부서와의 소통 및 협업

-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의 pain point 파악 및 서비스 개선안 도출

- 서비스 메뉴얼, FAQ 등 고객 안내 컨텐츠 기획

- CS / 운영 정책 수립 및 운영


자격요건

문제에 대한 개선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실 수 있는 분

- 고객 직접 응대 경험 1-7년의 경력 (커머스 부문 경험 필수)

-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해답을 찾아, 고객 별 눈높이에 맞춰 쉽게 설명하실 수 있는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및 협업 능력


우대사항

- CRM 시스템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