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현대/가아자동차, GM 품질 및 고객대응
ㆍ내/외부 품질 문제 관리 ㆍ원/부자재 및 부품 수입검사
ㆍ품질 인증 관리/유지
ㆍ고객 출하 검사관리
ㆍ불량 원인 분석 및 개선활동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신입 : 년수무관 (사원,주임급)
ㆍ경력 : 3년이상 (대리,과장급)
# 경력에 따라 급여 협의 (희망연봉 기재)
우대사항
ㆍ품질관련 자격증 소지자
ㆍ해당직무, 동종업계 근무경험
|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