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은,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조해 냄으로써 고객사의 매출과 가치를 극대화하고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여 독보적인 마케팅 노하우로 4P 전반을 책임지며, 대한민국 마케팅의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업계 TOP 클라이언트들의 성공을 넘어서 안다르, 클럭, 몽제 등의 자사 브랜드를 직접 마케팅으로 성공시켜 왔으며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든 성공 궤도로 안착할 수 있도록 기업의 비즈니스를 부스팅 하며 안다르와 같은 성공 사례 100개를 더 만들고자 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마케터는,국내 1위 브랜드를 글로벌에 런칭하여 글로벌 전역의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공시킵니다. ■ 주요 업무
* 참고) 글로벌 마케팅 디비전 내 팀별로 위 업무 중 중점적으로 담당하는 영역에 차이가 있습니다. 서류, 면접, 수습기간의 평가와 적합도 및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업무 경험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 지원 자격
■ 우대 사항
■ 전형 구분 1) Restart (* Restart 전형이란? (바로가기))
2) 경력
■ 급여 사항
■ 근무 조건
함께하게 될 팀은,제품 퀄리티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국내 1위로 올라선 자사 브랜드들을 글로벌에 런칭하여 글로벌 전역의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공시키기 위한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브랜드의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우리 브랜드를 현지에 맞게 스토리텔링하고 타겟 고객을 발굴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컨텐츠를 기획하여 우리의 메시지를 고객의 언어로 전달합니다. 우리 브랜드의 팬이 될 고객들을 더 늘릴 수 있도록 자사몰 브랜딩, UX 설계를 통해 자사몰 방문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사몰 운영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 우리 브랜드의 충성 고객을 확보합니다. 위와 같이 글로벌 마케팅 디비전 내 여러 팀들은 담당 영역과 무기를 전문화해가고 있습니다. 디비전 내 팀들과 협업하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과정 속에서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도전과 성과를 쌓아가며 최고의 글로벌 마케터로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 주어진 상황에 안주하는 것보다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시는 분, ⇒ 최고의 글로벌 마케터로서의 성장과 담당한 브랜드의 성장에 대한 갈망이 있는 분,⇒ 본인이 담당한 브랜드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애정하는 리더와 동료와 함께하고 싶은 분, ⇒ 글로벌 1위 브랜드의 중심이 되고 싶은 분이라면, 언어, 문화의 장벽을 뛰어넘어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각 국가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만드는 여정에 함께하세요!
함께하게 될 팀 리더의 인터뷰1. 에코마케팅의 Market Creator로서 주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신가요? 데일리앤코 전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성장을 위해 자사몰 운영 및 새로운 세일즈 채널을 발굴하고 솔루션을 도입하기도 하고, 현지 컨텐츠 제작사와 협업하거나 다양한 온오프라인 브랜드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역할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2. 해당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리더분의 노력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글로벌 이커머스 전반에 대해 트렌드 모니터링을 진행합니다. 인플루언서 시딩을 통한 콘텐츠 협업을 필두로, 제품의 공신력에 힘을 보태줄 수 있는 전문가 및 외부 업체와의 제휴를 체결하는 일이나, 제품 정보를 상세하게 담은 매거진을 발행하거나 오프라인 매장 디스플레이 등을 제작하며 다양한 통로를 통해 고객들에게 닿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동시에 구매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일에 한계를 두지 않고 다방면으로 도전하고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3. 리더분께서는 해당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어떤 가치를 창출하고 있나요? 광고 외 영역에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자리 잡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을 채워가고 있습니다. 우리 팀에서 진행한 업무의 결과와 인사이트를 광고 영역에서 활용하거나 자사몰에 반영하는 등 글로벌 조직이 유기적으로 공유하며 가치를 높여가는 일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4. 이 직무에 필요한 역량은 무엇이며, 이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까요? 현지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휴 업체들과도 소통할 일이 많기 때문에 영어를 말하고 쓰는 데 큰 어려움이 없어야 합니다. 또, 새로운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구현하는 역량이 중요해요. 그래서 이커머스 전반이나 해외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해오셨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현지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신규로 진입할 채널을 발굴하거나 고객이 고객을 데려올 수 있는 구조를 설계하는 일처럼 새로운 아젠다들에 하나씩 도전해가고 있다 보니,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마음가짐을 가진 분이라면, 브랜드와 회사의 성장을 통해 개인의 성장도 경험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
채용 프로세스는,
기타 문의 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