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인

[서대문역/대기업/중식제공] 

건설사 임원비서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임원비서 
( 1명 )

담당업무

-임원 일정 관리 보조

-일반 문서 작성

-임원 예산 처리 및 관리

-비품 신청, MRO 관리 등

-탕비실 관리 등


자격요건

-상무 이상 비서 경력 필수


우대사항

-비서 자격증 소지자 우대

-비서과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온라인 인적성검사(무료)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근로조건

근무형태:코리아인 소속 1년 근무 후 업무역량에 따라 2년까지 가능


근무일시
급      여 
:월~금 08:30~17:30
회사내규에 따름 /희망연봉 작성 및 면접 후 경력별 산정


근무지역
복리후생 
:서울시 종로구 통일로 126 서대문역에서 100m 이내
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연차,경조휴가제,사내식당(중식,석식제공),1년 이상 근무 시 퇴직금 지급,샌드위치데이공동휴무,생일케익제공 등.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2@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