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예약 관리 및 고객상담

포지션 및 자격요건

펜션 예약관리 및 고객상담
( ○명 )

담당업무

· 분기별 CS교육  

· CS팀 업무 분장 및 근태관리 

· 고객문의 관련 메뉴얼 관리 및 전화응대 

· 당사에서 광고마케팅 진행중인 국내 숙박시설 예약관리 

· 예약 채널별 관리자페이지 관리 

· 월 말, 실적관리 등 



우대사항

ㆍ해당직무 근무경험(3년이상)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
ㆍ엑셀 이용 가능자
 

근로조건 

ㆍ고용형태: 계약직_정규직 전환가능  

ㆍ급여: 면접 후 결정(협의) 

ㆍ근무시간 : 09:00~18:00/13:00~22:00_탄력근무제(주 5일)운영 

ㆍ휴무 : 주 2회/공휴일/연차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