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인

[나이스평가정보/관련학과 우대] 

웹 서비스 기획 및 운영 채용

공인노무법인 / HR전문서비스기업 국내최초 공인노무사가 운영하는 종합HR서비스전문기업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웹서비스 기획
( 1명 )

담당업무

ㆍ웹 서비스 스토리보드 작성

ㆍ웹 서비스 테스트 및 검수

ㆍ제휴사 및 사내 (산업, 디자인, 개발) 업무 조율

ㆍ웹 서비스 관련 민원처리

ㆍ웹 서비스 모니터링 및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ㆍ경력 : 경력무관

ㆍMS Office 중급이상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우대사항

ㆍUI/UX 지식보유

ㆍ웹 서비스 기획 및 운영 지식 또는 경력 보유

ㆍIT 컴퓨터 관련 전공

전형절차

ㆍ근무형태: 코리아인 소속 1년 근무 후 업무역량에 따라 연장 및 자체직 전환 검토

ㆍ근무시간: 월~금 09:00~18:00 (동절기 11월~2월 09:00~17:00)

ㆍ급여: 면접 후 경력별 회사 내규에 따름 (연 3,000~3,300만원)

ㆍ복리후생: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연차, 퇴직금, 경조휴가제, 체력단련휴가 (연 7회 별도 제공), 동절기 (11월~2월) 1시간 단축 근무, 사내카페테리아(직원할인 가능), 사내 체력단련실 등

ㆍ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17 나이스 1사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신용보고서 제출(무료)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2@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