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기간제 계약직원

(미술대학 행정팀 - 학예사) 채용 공고

계명대학교는 1899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300명 규모의 비영리단체·교육재단입니다.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신당동, 계명대학교)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학교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계명대학교 기간제 계약직원-미술대학 행정팀 학
( 1명 )

담당업무

ㆍ극재미술관 관리 및 운영

ㆍ미술관 전시 기획 및 자료의 수집·관리

ㆍ미술관 자료에 관한 교육 및 조사연구

ㆍ미술대학 행정팀 행정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ㆍ자격증 : (준)학예사 자격증 소지


우대사항

ㆍ취업보호대상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제출서류

ㆍ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각 1부

ㆍ학위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ㆍ(준)학예사 자격증 사본 1부

ㆍ지원서에 기재한 사항(자격, 경력 등)에 대한 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ㆍ취업지원 대상증명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유의사항

ㆍ제출한 서류 중 최종합격자의 서류는 영구 보관하므로 반환하지 않음

  ※ 최종합격하지 못한 경우 전형종료 180일 이후 폐기(단, 지원자는 지원 서류를 반환 요청할 수 있으며 상세내용은 붙임 참조)

ㆍ응시원서 상의 기재사항 착오와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

ㆍ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ㆍ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ㆍ문의

   - 업무관련: 미술대학 행정팀(053-620-2122)

  - 채용관련: 총무팀(053-580-6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