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조해 냄으로써 고객사의 매출과 가치를 극대화하고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여 독보적인 마케팅 노하우로 4P 전반을 책임지며, 대한민국 마케팅의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업계 TOP 클라이언트들의 성공을 넘어서 안다르, 클럭, 몽제 등의 자사 브랜드를 직접 마케팅으로 성공시켜 왔으며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든 성공 궤도로 안착할 수 있도록 기업의 비즈니스를 부스팅 하며 안다르와 같은 성공 사례 100개를 더 만들고자 합니다.



브랜드 마케터는,

담당 브랜드를 이해하고 사회, 문화적 맥락과 소비자의 심리에 대한 리서치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의 전략을 구축하고 마케팅합니다.


■ 주요 업무

  • 마켓 분석 및 리서치
  • 브랜드 인사이트 도출
  • 온/오프라인 브랜드 마케팅 기획 및 실행


■ 지원 자격

  •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이신 분
  • 데스크 리서치가 가능한 영어 능력 및 검색 능력이 있는 분
  • 평범한 수준을 넘어서 탁월한 결과를 만들어 보신 분
  • 관습을 탈피하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해 보신 분
  • 최고의 마케터로 성장하고 싶으신 분


■ 우대 사항

  • 1년 이상의 브랜드 마케팅/컨설턴트 경력이 있는 분
  • 여성 언더웨어 시장에 관심이 있는 분
  • 트렌드에 민감하고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 등에 관심이 많으신 분
  •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고객 언어로 잘 표현할 수 있는 분


■ 전형 구분

  • 신입사원 : 국내외 4년제 졸업(예정)자
  • Restart :직무/업종 무관 경력 1년 이상 보유자

*Restart 전형이란? 바로가기

  • 경력 : 1~3년 이하의 유관 경력 보유자


■ 급여 사항

  • 신입사원/Restart : 초봉 4,500만원
  • Restart의 경우 면접 및 이전 경력을 종합하여 평가한 후, 인정될 시 이전 경력에 따라 처우 협의 진행
  • 경력 : 이전 경력에 따라 처우 협의 진행


■ 근무 조건

  • 입사 예정일 : 5월 4주차 예상
  • 정규직(수습기간 최대 3개월)
  • 근무지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42, 에코마케팅
  • 업무시간 : 주 5일, 10:00 ~ 19:00



함께하게 될 팀은,

에코마케팅이 선보이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은 안다르, 핑거수트, 감탄브라, 원더브라와 같은 자사 브랜드와 비즈니스 부스팅 브랜드를 연이어 성공으로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기업의 목표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마케팅 전략을 정의하며, 뛰어난 결과를 창출하고 성장을 이룰 수 있는 독특한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지금 에코와 함께 성장하고 브랜드의 성공을 이끌어낼 브랜드 마케터를 찾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경험과 노하우를 자사/신규 브랜드에 투입하여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터와 함께 협업하며 차별화되는 브랜드를 만들고 목표를 달성하는 여정을 함께 하시겠어요?

지금 바로 에코마케팅의 비즈니스 부스팅 브랜드 마케터로 지원해 주세요!



함께하게 될 팀 리더의 인터뷰??


1. 에코마케팅의 Market Creator로서 주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신가요?

고객에게 브랜드가 긍정적으로 인지될 수 있도록 설득하고, 나아가 고객이 브랜드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마케팅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 해당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리더분의 노력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다양한 관점에서 조사 및 사고를 통해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더 나아가 내러티브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3. 리더분께서는 해당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어떤 가치를 창출하고 있나요?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도모하여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들과 강한 정서적 연결을 형성하여 비즈니스의 지속성을 확보하여, 오랜 기간 동안 브랜드 성공을 유지하고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4. 이 직무에 필요한 역량은 무엇이며, 이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까요?

브랜드 마케터로서 서칭 능력 즉, 기업/SNS/검색엔진/재무제표/논문 등 다양한 출처를 활용하여 시장 조사를 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 본 경험이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고객/경쟁사/자사/사회문화/산업 등 다양한 관점으로 사고하고 문제를 포괄적으로 정의해 본 경험이 있다면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데 있어서 보다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결정을 내리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경쟁사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고 공감할 수 있는 언어로 메시지를 작성하는 카피라이팅 역량도 보유하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채용 프로세스는,

  • 신입사원/Restart : 서류 전형 → 사전과제 → 1차 실무진 면접 → 최종 합격
  • 경력 : 서류 전형(*포트폴리오 필수) → 1차 면접 → 최종 합격
  • 지원 서류 :
  • 신입사원/Restart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경력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
  • 포트폴리오 안내 및 참고 사항
  • 본인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작업물이 포함되어 있는 포트폴리오를 선호합니다. (기획 의도, 기여도, 최종 성과는 필수로 기재해주세요.)
  • 웹 링크(구글 드라이브, 노션 등)로 서류 제출 시, 접근 권한을 꼭 열어주세요.
  • PDF 파일 형태로 제출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신입사원/Restart와 경력 전형의 채용 프로세스가 상이하오니 공고를 확인해주세요.
  • 사전 과제 전형은 서류 전형 합격 시 메일로 별도 안내 나갈 예정입니다.
  • 해당 포지션의 `경력` 지원자는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일정을 개별 통보합니다.
  •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에게 서류 및 면접 전형 결과에 대한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
  • 입사 지원서 최종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검토하신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

  • 전형 진행 과정에서 더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모집 분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형 진행 과정에서 별도의 교통비, 면접비, 실기테스트 비용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관련 문의사항은 에코마케팅 커리어 사이트 FAQ (https://echomarketing.career.greetinghr.com/)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FAQ외의 문의는 recruit@echomarketing.co.kr로 문의주시면 검토 후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