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은,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조해 냄으로써 고객사의 매출과 가치를 극대화하고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여 독보적인 마케팅 노하우로 4P 전반을 책임지며, 대한민국 마케팅의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업계 TOP 클라이언트들의 성공을 넘어서 안다르, 클럭, 몽제 등의 자사 브랜드를 직접 마케팅으로 성공시켜 왔으며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든 성공 궤도로 안착할 수 있도록 기업의 비즈니스를 부스팅 하며 안다르와 같은 성공 사례 100개를 더 만들고자 합니다. 브랜드 마케터는,담당 브랜드를 이해하고 사회, 문화적 맥락과 소비자의 심리에 대한 리서치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의 전략을 구축하고 마케팅합니다. ■ 주요 업무
■ 지원 자격
■ 우대 사항
■ 전형 구분
*Restart 전형이란? 바로가기
■ 급여 사항
■ 근무 조건
함께하게 될 팀은,에코마케팅이 선보이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은 안다르, 핑거수트, 감탄브라, 원더브라와 같은 자사 브랜드와 비즈니스 부스팅 브랜드를 연이어 성공으로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기업의 목표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마케팅 전략을 정의하며, 뛰어난 결과를 창출하고 성장을 이룰 수 있는 독특한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지금 에코와 함께 성장하고 브랜드의 성공을 이끌어낼 브랜드 마케터를 찾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경험과 노하우를 자사/신규 브랜드에 투입하여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터와 함께 협업하며 차별화되는 브랜드를 만들고 목표를 달성하는 여정을 함께 하시겠어요? 지금 바로 에코마케팅의 비즈니스 부스팅 브랜드 마케터로 지원해 주세요! 함께하게 될 팀 리더의 인터뷰??1. 에코마케팅의 Market Creator로서 주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신가요? 고객에게 브랜드가 긍정적으로 인지될 수 있도록 설득하고, 나아가 고객이 브랜드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마케팅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 해당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리더분의 노력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다양한 관점에서 조사 및 사고를 통해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더 나아가 내러티브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3. 리더분께서는 해당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어떤 가치를 창출하고 있나요?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도모하여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들과 강한 정서적 연결을 형성하여 비즈니스의 지속성을 확보하여, 오랜 기간 동안 브랜드 성공을 유지하고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4. 이 직무에 필요한 역량은 무엇이며, 이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까요? 브랜드 마케터로서 서칭 능력 즉, 기업/SNS/검색엔진/재무제표/논문 등 다양한 출처를 활용하여 시장 조사를 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 본 경험이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고객/경쟁사/자사/사회문화/산업 등 다양한 관점으로 사고하고 문제를 포괄적으로 정의해 본 경험이 있다면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데 있어서 보다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결정을 내리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경쟁사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고 공감할 수 있는 언어로 메시지를 작성하는 카피라이팅 역량도 보유하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채용 프로세스는,
기타 문의 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