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객실, 부대업장 안내 및 예약 업무
ㆍ전화/이메일 등을 통한 호텔 내/외부 고객 문의 응대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경력 ㆍ24시간 스케줄 근무 및 서울 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ㆍ중국어 가능자 특별우대
ㆍ영어/일어 가능자 ㆍ오페라 사용 가능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성장과 발전 지원
ㆍ전 세계 하얏트 연간 12박 무료 숙박 ㆍ제주 드림타워 객실, 레스토랑 및 쇼핑 할인 ㆍ국내외 하얏트 호텔 이동 기회
응원과 격려 ㆍ매월 우수직원 및 장기근속 직원 축하 및 포상
건강한 일과 삶의 균형 ㆍ간편하게 모바일 통해 휴가 신청 ㆍ서울 중심에 위치하여 편안한 출퇴근 가능 (교통비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