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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운영 업무 사무직 채용 


모집 부문  및  자격 요건 

모집분야업무내용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11번가

복리후생팀

 


- HR 운영 지원 업무

(근태, 급여, 정산 업무 등)


- 복리후생관리

(출장, 리프레시센터 관리 등)

 

- 성실하고 꼼꼼한 분


- HR업무 경험자 우대


- SAP 경험자 우대

근무조건
근무요일- 평일 주 5일(월~금) 근무
근무시간


-09:00~18:00


근무장소-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11번가 본사
고용형태


- 커리어텍 소속 파견계약직(1년단위, 최대 2년 근무 가능)

- 11번가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 / 발행처 : 커리어텍


처우조건
급여

- 월 2,300,000원 + ot 별도(발생시)

복리후생


- 4대보험 / 퇴직금 별도 / 연차휴가(미사용시 수당 지급)


- 휴대폰요금지원 월 45,000원 지원(SKT 사용시)


- 명절효도비(설, 추석), 하계휴가비 각 100,000원 지급


- 법정 연차휴가 외 특별휴가 5일 지원


-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지원방법
간편지원 - 하단 지원서 작성 후 제출
이력서지원- 공고 내 자사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후 제출
- or 개인이력서 제출 (hr@careertech.co.kr)
채용담당자- 커리어텍 이희경 대리 ☎ 010-2811-4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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