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운영 업무 사무직 채용
모집 부문 및 자격 요건 |
모집분야 | 업무내용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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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복리후생팀 |
- HR 운영 지원 업무 (근태, 급여, 정산 업무 등)
- 복리후생관리 (출장, 리프레시센터 관리 등) | - 성실하고 꼼꼼한 분
- HR업무 경험자 우대
- SAP 경험자 우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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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근무요일 | - 평일 주 5일(월~금) 근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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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간 |
-0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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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장소 | -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11번가 본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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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형태 |
- 커리어텍 소속 파견계약직(1년단위, 최대 2년 근무 가능) - 11번가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 / 발행처 : 커리어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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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우조건 급여 | - 월 2,300,000원 + ot 별도(발생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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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
- 4대보험 / 퇴직금 별도 / 연차휴가(미사용시 수당 지급)
- 휴대폰요금지원 월 45,000원 지원(SKT 사용시)
- 명절효도비(설, 추석), 하계휴가비 각 100,000원 지급
- 법정 연차휴가 외 특별휴가 5일 지원
-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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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간편지원 | - 하단 지원서 작성 후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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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지원 | - 공고 내 자사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후 제출 - or 개인이력서 제출 (hr@careertech.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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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담당자 | - 커리어텍 이희경 대리 ☎ 010-2811-49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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