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직종 : 일반사무직 2. 채용분야 및 인원, 지원자격
3. 원서접수 · 기간 : 2024. 04. 12.(금) 10:00 ~ 04. 22.(월) 23:00 前 · 방법 : 본교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방문/우편접수 불가) ← 클릭 · 증빙서류 제출 : 2차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별도 안내기한내 증빙서류 미제출시 채용전형 탈락됩니다.) ※ 원서접수시 학력(학교명) 입력을 하지 않으며 증빙서류 제출시 별도 안내합니다. ※ 공인어학성적은 2022.04.12. 이후 국내에서 응시한 성적만 인정합니다. 4. 전형절차 및 일정 · 전형절차: 원서접수?서류전형?필기전형(인/적성검사)?1차 면접?2차 면접?채용건진 · 주요 전형일정 안내
※ 상기 전형절차 및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처우조건 · 채용시 제출한 경력증명사항에 대하여 본교 규정에 따라 호봉 부여 6. 유의사항 · 최초 3개월간 수습임용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임용됩니다. · 지원자격 미충족사항 발견되거나 성범죄경력 조회결과 및 신체검사결과에 따라 임용불가사유 확인시 임용 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 추후 기재사항이 허위이거나 제출자료 위·변조가 발견된 경우 임용 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 임용 시작일에 별도 통보없이 출근하지 않는 경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원서 제출후 기재사항 수정은 불가하며, 누락/기재착오/연락불능 등에 따른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각 전형별 합격자 발표는 ‘본교 홈페이지-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합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시 항목별로 저장을 하여야 합니다. · 채용 분야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은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하며, 국가보훈관계법령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의 경우 보훈청을 통해 대상여부를 확인하시어 지원서상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의 전자적 접수로 인하여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문의처 : 총무처 총괄지원팀 02) 760-1105 ※ 원서접수 기한 이후 어떠한 사유로도 추가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성균관대학교 총무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