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거래처 관리 및 상품개발 ㆍ상품 및 브랜드 분석, 개발, 기획 ㆍ매출 관리 분석 ㆍ소비자, 생산, 유통, 원가관리 및 기획 전략 ㆍ경쟁사 분석(시장, 매출, 소비자 트랜드 조사) ㆍ신제품 시장 확대 및 전략제품 브랜드 성장을 위한 마케팅 ㆍ회사 정책을 반영한 마케팅 전략과 개발 ㆍ상품 기획, 개발등 브랜드 관리
자격요건 ㆍ영업 현장의 팩트를 기반으로 데이터간 상호 관계 이해 및 분석이 가능한 분 ㆍ영업관리에 대한 이해를 토대로 영업지원 프로세스를 창의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분 ㆍ유통 실무 지식을 바탕으로 이해 관계자와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분 ㆍ업무 추진에 집중력이 탁월하고 목표한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분
우대사항 ㆍ경영학, 유통/무역학, 식품/유전/바이오 전공자 ㆍ통계분석·리서치 능숙자 ㆍ리더쉽 소유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운전가능자 ㆍ관련 학과 전공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자격증 : 조리기능.산업기사 자격증, 식품가공기능사, 식품기사 ㆍ전공 : 식품영양·조리학, 경영학, 무역·유통학 ㆍ판촉, 프로모션등 자원관리 능력자 ㆍ내외부 고객을 설득하여 만족할 수 있는 방향으로 거래관리 가능한분 ㆍ학교급식 영업 경험자 ㆍ시장 트랜드에 지속적 관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