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비즈시스템 [충정로/주5일] 풍산 본사 인사팀 사무직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및 자격요건 정보
포지션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모집인원
풍산 소재사업개발실
  • 일반서무
  • 행정 지원(사무보조) 업무
[자격요건]
학력 : 무관
경력 : 무관
[우대사항]
SAP 경험자
엑셀 활용 능력 우수자
유관 업무 경험자
기간 모두 근무 가능한 자 (6개월)
○명

근무조건

  • 고용형태 : 인터비즈시스템 파견직
  • 근무기간 : 6개월 (육아휴직 대체)
  • 근무시간 : 08:30~17:30 (주5일 근무)
  • 지 : 풍산 빌딩 본사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3 / 충정로역)
  • 복리후생 : 4대보험 / 연차휴가 / 경조휴가 / 회사 편의시설 이용 / 경조사비 지급

급여조건

  • 고정급 : 1년차 월 2,652,000원(세금 공제전 금액)
  • 명절격려금 : 설 , 추석 각 월 1,500,000원 별도 지급
  • 경영성과금 / 복지포인트 / 체력단련비
  • 월 1회 여성 보건 휴가 유급 진행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1차면접
  3. 최종합격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시 제목 : 이름_인사팀)
  • 접수기간 : 4월 15일 (월) 09시까지 서류마감
  • 접수방법 :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mhr0530@inte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