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코리아넷은 CRM솔루션을 토대로 안정된 서비스 인프라 스트럭처를 CTI센터에 구축하고, 다양한 고객모델분석 및 개발을 통해 ON-OFF라인 비지니스를 연계하는, 이른바 "브릿지 마케팅"으로 최적화된 고품질 CRM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일코리아넷이 자랑하는 CTI센터는 In Bound Call Center, Out Bound Call Center, Web Call Center의 모든 기능이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된 Contact Center System으로 한층 높아진 고객만족, 기업가치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세일코리아넷은 또한 사업대각화의 일환으로 쇼핑정보 제공 사업을 추친, 기존의 CTI센터, 인터넷 시스템에 다양한 매스미디어를 결합한 새로운 사업모델을 개발하여 고객 여러분께 보다 가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유통콜센터

(운영관리)
명 )


 

- 콜센터 운영 관리

- 상담원 실적관리, 통화품질 , 콜 통계 관리 등

- 상담사 정착관리 


우대사항

ㆍ유통센터 유 경험자 우대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본사진행)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근무일 : 주 5일 스케줄근무 (주말1,평일1 휴무)

ㆍ근무시간 : 9:00~18:00 (근무시간 면접 시 협의)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